안내사항

  • 안내사항
  • 공지사항

[공지][중요] 2022학년도 2학기 대학원 스마트관광원 학위취득 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관련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스마트관광원 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2022-12-13 11:12

본문

안녕하세요,

스마트관광원 조교입니다.

2022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 학위논문 제출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

1. 대상자 : 2023년 2월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(2022학년도 2학기 현재 청구논문심사 합격 및 논문게재실적 등 모든 졸업 요건을 충족한 자)

2. 제출 기간 2023.01.02.() ~ 2023.01.06.() 09:00~17:00 (~점심시간 12:00~13:00 및 휴일 제외)

3. 제출 장소 중앙도서관 1층 정보교육실(게이트 통과 후오른쪽 복도끝)

4. 제출 내용 및 방법

제출처

제출 내용(서류)

제출방법 및 유의사항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중앙도서관

(1

정보교육실)

1.[필수]학위논문

제본된 인쇄논문 3(하드커버)

법학석ˑ박사 4(하드커버) :

심사위원 날인 원본 1부 포함

원문파일 1(인쇄본과 동일한

원문파일 온라인 제출)

원문제출 홈페이지 주소 :

http://khu.dcollection.net

원문파일과 제본된 인쇄논문은 동일

하여야 함

온라인 등록한 원문파일과 동일한 인쇄본 을 제출해야 하므로 원문등록 승인받은

후 제본 권장*원문파일 등록

dCollection 승인확인인쇄본 제본

2.[필수]학위논문 제출확인서 1

원문파일 온라인 제출 및 승인처리 후

dCollection → '제출내역'에서 출력

3.[필수]학위논문 저작권동의서 1

(동의자용 또는 비동의자용)

동의자용원문파일 온라인 제출 및 승인처리 후제출내역에서 출력 가능

비동의자용:(별도양식)[붙임1]

4.[선택]학위논문 공개 유예 사유서 1부 (별도양식)[붙임1]

유예자의 경우에 한함

특허출원학술지 게재출판 등

일반대학원

행정실

(본관 312)

1. [필수]학위논문제출 확인서 1부 (중앙도서관의 접수 날인 필요)

2. [필수]표제지 사본 1부 ([붙임4]참고)

3. [필수]날인된 인준지 사본 1부 ([붙임4]참고)

4. 논문제목 변경사유서(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제목 변경자만 해당)

5. [선택]2022-1 박사 조사 설문지 (국문/영문 중 선택)

6. [온라인]외국인 졸업생 진로계획 및 귀국 조사(외국인 졸업자만 해당)

구글폼으로 작성 및 제출( https://forms.gle/6WwzZjfgMQX2hkvb6)


5. 유의사항

   1) 학위논문 제출 관련 도서관 교육 일정 안내
        - 학위논문 제출 온라인 교육 (2022.12.14.()~15(오후 3~4
      12/14()교육 사전 접수 링크 https://khu-kr.libcal.com/event/5511193
       - 12/15()교육 사전 접수 링크 https://khu-kr.libcal.com/event/5511194
       - 표절예방시스템 Turnitin 이용(학생용)안내 
        다시보기 링크 https://library.khu.ac.kr/seoul/ResearchNews/recording
       - 박사 조사 설문지(오프라인 조사와 온라인 조사 병행가능)
          * 2023 2월 박사 졸업예정자는 (http://www.narastat.kr/emdh)에 접속하여 응답 후 설문 완료증을 출력하여 제출가능

    2) 학위논문 제출자는 학과명전공명학위명 등을 정확히 인지하여 작성
         - 학위논문의 영문 성명을 info시스템에 입력된 개인정보(영문 성명)와 동일하게 작성
            (
각종 영문증명서 발급 시 info시스템 개인정보의 영문 성명이 연계됨)

    3)
 학위논문 제출이 완료되어야 학위취득 승인 절차(총장 결재사항)를 진행할 수 있으니 학위논문 승인(인준지 날인 포함절차를
       학위논문 제출 기한 내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    ※ 
인준지의 주심교수는 논문심사위원장이며 인준지는 심사위원 전원의 날인을 받아야 함

    4) 
코로나-19 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 미착용인 경우 도서관 출입이 불가함

    5)
 학위논문 규격 및 겉표지, 인표지, 표제지, 인준지 등의 양식은 일반대학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        (일반대학원 학위논문 규격과 양식 :  https://gskh.khu.ac.kr/index/s7_grad/grad_2.php)

    6) 스마트관광원 학위 표기 관련 양식은 첨부파일 [스마트관광원 표기 양식]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6. 
문의처

   1) 도서관 접수 문의 961-0073, 0104 / dCollection 문의 961-0069 /표절예방서비스 턴잇인 turnitin 이용 961-9285
    2) 대학원 행정실 제출 서류 문의 : 961-0121~4, khsb2000@khu.ac.kr



감사합니다.

 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